본문 바로가기
바디프로필 도전기

홈트레이닝 팔굽혀펴기 푸쉬업바 추천, EVERLAST 머슬Z!!

by 오카이리 2020. 6. 20.

안녕하세요~ 오카이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집에서 팔굽혀펴기 할 때, 애용하고 있는 푸쉬업바를 추천해드리려구 합니다!!

푸쉬업바 인터넷이나 쿠팡에 검색해보시면 되게 다양하게 많이 나오는데요,

주로 헬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작은 녀석들은 한 쌍에 채 만원도 하지 않아요!!

 

근데 뭐.. 장비욕심이 나는 것도 사실 좀 있었구요,

돈도 별로 차이 안나는데 조금은 더 좋은걸 사고 싶었고

손도 큰 편이라서 바 사이즈가 조금 컸으면 했습니다.

그래서 그립부에 쿠션도 좀 더 빵빵하고, 오래오래 쓸 수 있을 탄탄함을 보유한데다

다른 쪼꼬미들보다 길이가 2cm정도 더 긴 머슬Z를 선택했습니다ㅋㅋ

재고가 좀 있던건지.. 상자 상태가 뭐 깔끔해 보이지는 않았지만

상자가 중요한가요~ 내용물 꺼내면 바로 버릴거ㅋㅋ 내용물은 아무 문제 없더라구요

푸쉬업바를 사용했을때 가장 좋은점은 바로 손목을 보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냥 맨 바닥에다 푸쉬업을 하다보면 손목이 과도하게 꺾이게 됩니다.

그러면 손목에 부상을 입기 쉽고, 많은 횟수의 푸쉬업을 하는데 제한이 됩니다.

가슴에 자극을 주고 싶은데 엄한곳에 계속 신경이 쓰이다보니 여기도 방해되구요.

그리고 고정형 푸쉬업 바를 구매하면 손잡이 위치가 자유롭지는 않은데요,

이렇게 한 쌍으로 별도의 푸쉬업 바를 사용하면 원하는 위치에 두고 팔굽혀펴기가 가능합니다.

좁게 잡아서 가슴 안쪽을 자극시킬 수도 있고, 사선 모양으로 둬서 손목 부담을 더 줄여줄 수도 있어요ㅋㅋ

 

에버라스트 푸쉬업바 머슬 Z EVFP-3500 헬스 다이어트, EVFP-3500_E0101204   에버라스트 머슬 Z 푸쉬업 바 2p, 블랙 + 옐로우   나이키 푸쉬업바 AC4195-023 푸쉬업 그립, 블랙   레토 멀티 푸쉬업바 LPB-M01, 혼합색상   미드브로 멀티 푸쉬업바 푸시업 팔굽혀펴기 기구 푸샵 풋샵

 

쿠팡에서 여러가지 Push-up Bar를 판매하고 있으니까 한번 참고해보시구요,

오늘도 모두들 득근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