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ing

유애나 4기 키트 도착!! 아이유 팬클럽 2년차의 덕질 언박싱 후기

by 오카이리 2020. 12. 13.

오늘은 회사에서 한창 일하는데 유애나 4기 키트가 배송될 거라는 메세지를 받았어요!! 무슨 응원메세지라도 받은 것 처럼 빡세게 일해놓고 바로 칼퇴!!(코로나 때문에 어디 나갈일도 없지만..)

그리고 짜잔!! 이렇게 이쁘게 도착해있네요ㅠㅠ 유애나 UAENA를 도형들로 예쁘게 표현했네요 팬클럽 카드는 홀로그램처럼 빛반사되면 반짝반짝 거리게 박혀있습니다.

그럼 이제 열어볼까요?? 비닐로 한겹 더 밀봉되어 있어서 칼로 살포시 뜯었습니다.

그리고 문득 생각나서 3기 키트와 응원봉도 같이 데려와서 하나 찍었어요ㅋㅋ 3기 팬클럽 카드도 소중히 모셔두고 있었음!! 응원봉은 언제 또 형형색색 빛나는 걸 볼 수 있을지.. 정말 콘서트장에서 아이크 반짝반짝 빛나는거 보고 깜짝놀랬던게 생각나네요ㅋㅋ

안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딱 열자마자 일단 뭔가 향긋한 냄새가 났어요 음? 뭐가 들어있는거지?? 싶었는데 저기 네모난친구가 향기의 주범이었습니다. 그리고 음.. 작은 가방이 있네요? 꺼내보니 이렇게 4개가 들어있었습니다. UAENA 글자가 새겨진 가방과 아이유를 모델로 한 잡지!! 그리고 의문의 네모난 상자와 봉투. 먼저 제일 큰 가방을 살펴봤습니다.

에코백은 사이즈가 굉장히 작아서 뭔가.. 저는 가방에 온갖 잡다한거 다 넣어다니는 타입이라~ 어디 실제로 쓸일은 없을 것 같아요ㅋㅋ 소장용으루 간직하다가 다음에 콘서트하면 가져갈까 싶어요 옆에 이쁘게 제비꽃도 그려져있답니다ㅋㅋ

상자는 CLEANSING BAR라고 적혀있었는데요, 동구밭 이라고 하는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이더라구요~ 찾아보니 발달장애인의 자립을 위한 회사라고 하는데 이렇게 사회적으로 도움되는 물건으로 또 유애나 키트를 구성한 점이 너무 따뜻했습니다.

클랜징 바라고 되어있어서 세안비누인 것 같은데요, 어떻게 쓰는건가 조금 자세히 보려구 홈페이지를 들어가봤는데 이것과 동일한 제품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비슷한 성분으로 만든 샴푸바는 있었는데, 평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유애나 로고가 사라지는건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한번 써봐야겠어요~ 그리고 좋으면 동구밭에서 또 구매해서 쓰라는게 아마 이걸 키트 구성으로 선택한 이유가 아닐까요ㅎㅎ

다음은 봉투! 상단에 UAENA 유애나 글자가 박혀있구요, 자세히 보시면 봉투 겉면에도 크게 유애나 로고가 있어요!!

안에는 이렇게, 코로나 시대에 걸맞게 마스크걸이와 함께 작은 아이유 사진들과 뱃지가 있었습니다.

퓨 다 너무 좋네요.. 저기 들어있는 사진이 혹시 사람들마다 다른가 했는데, 다른 분들 남겨주신 후기에도 같은 사진이 있더라구요ㅎㅎ 사원증 뒤에 넣어다닐까...

이제 대망의 잡지. 무려 매거지은(MAGAJIEUN) 이라고 적혀있는 이 잡지의 정체는ㅋㅋ 모든 광고도 아이유꺼(참이슬, 제이에스티나, 그날엔 등등) 인터뷰도 모두 아이유로 3개나 수록되어있는 잡지랍니다ㅋㅋ

차라락 펼치는데 와;; 이 안에 또 이런게 들어있을 줄은.. 감동받고 다시 보려는데,

하나 더 있었어요ㅋㅋㅋ 휴 이건 벽에 붙여둬야겠다 안되겠다..

참고로 뒷면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뒷면도 예쁘네요~ 잡지 읽으면서 또 한번 이지은이라는 사람의 매력에 취하고.. 무릎과 마음을 들으면서 앉은자리에서 정주행 했네요ㅋㅋ

후 올해도 넘 만족스러웠던 유애나 4기 키트 구성이었습니다. 비록 코로나때문에 콘서트는 못했지만.. 그래서 사실 유애나 4기의 메리트(?)라는게 하나 줄어든 셈이었지만 뭔가 선물 받은 기분이라 좋네요ㅎㅎ 치닝디핑 머신 구매해서 세팅할 예정인데 사진은 그 앞에다 붙여놓고 즐겁게 운동해야겠어요~ 마지막은 기분좋게 사진세트로 마무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