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뿌셔

동탄 남광장 국밥 맛집 산더미 국밥집

by 오카이리 2020. 2. 23.

운동 다니며 항상 봤는데 못가본 국밥집.

군대 식당에서나 보던 큰 솥이 있어서 뭔가 국물맛은 참 믿을만해 보이는 곳이었는데 역시는 역시더라구요ㅋㅋ

이름이 독특한데, 지도로 검색해봤을때는 산더미등갈비집 이라는 이름으로 나오더라구요??

똑같이 산더미로 시작하긴 하는데 메뉴가 완전 다르네요.. 최근에 바꾸신건지 모르겠지만,

여튼 돼지국밥, 순대국밥을 팔고 수육이나 편육, 순대 등등 딱 2차하기 좋을 것 같은 느낌의 가게입니다ㅋㅋ

인테리어에도 신경 많이 쓰신 것 같구요, 원형 테이블로 4인 자리가 구성되어 있는데

뭔가 이렇게 생긴 테이블 오랜만에 보는 것 같네요ㅋㅋ

신기한건 이 테이블 안쪽에.. 색깔마다 다른데, 깨나 콩 같은게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씨앗들로 한 가득 채워놓고 그 위로 뭔가 몰딩해둔 테이블이었어요ㅋㅋ

안쪽에 따로 테이블 있는 방도 마련되어 있는 것 같아서

회식하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ㅋㅋ 뭐 장소는 이쯤하고..

김치와 깍두기.

김치는 나쁘지않았어요 국밥에 어울리는 그런 맛이었는데,

깍두기는 뭐랄까 살짝 미묘한 느낌? 좀 더 익으면 맛있을 것 같네요ㅋㅋ

고추, 마늘 그리고 오징어 젓갈까지 나오는데, 왜인지 마늘이 없어요 국밥이랑 먹으면 맛있는데..

다대기, 들깨가루 그리고 새우젓갈이 있는데요

새우젓이 좀 독특하게 알이 되게 작은 새우들이 있었어요ㅋㅋ

돼지국밥 일반, 얼큰에다가 편육 한접시 같이 시켜봤어요

편육이 머릿고기로 만든거라 그렇게 생각하면 살짝 찝찝하지만

한입 먹어보면 기냥기냥 알찬 술안주여..ㅋㅋ

얼큰 vs 일반

저는 일반에다가 새우젓, 다대기 조금 넣어서 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ㅋㅋ

그러고보니 얼큰이 천원 더 비쌌는데 다대기 넣으면 비슷한거 아닌가 ㅇㅅㅇ??

한입 먹어볼껄 그랬네요..

부산 돼지국밥에 감히 비할바는 못되는 수준이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ㅋㅋ 뭔가 살짝 아쉬움이 남았던 국밥집

하지만 국밥은 남기는게 아니다.

처음 적은 말처럼 여기는 2차로 와서 술한잔 더하기 딱 좋을 것 같네요ㅋㅋ

 

네이버 지도

산더미등갈비집

map.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