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뿌셔

동탄 소고기 맛집 황소갈비 갓성비로 회식 가자!!

by 오카이리 2020. 3. 15.

동탄에는 워낙 맛집들이 많아서 하나하나 리뷰 해볼까 하고 있어요~

 

오늘은 동탄 소고기 가성비 좋은 황소갈비 후기입니다ㅋㅋ

큰 메뉴판이 따로 있는데, 간단하게 정리한게 있어서 찍어뒀어요

첫 주문은 600g / 900g / 1200g 중에서 선택해서 주문하구요,

두 번 가봤어서 커플세트와 프렌드세트 먹어봤네요ㅋㅋ(사진은 아래 참고!!)

 

갈비살, 토시살 반반 드시려면 A세트

아니면 B, C세트로 한 종류만 먹을 수도 있습니다ㅋㅋ

소규모 회식하기에도 적당하겠다 생각하며 주위를 조금 찍어봤는데,

이게 4인상 테이블을 서로 붙이기에는 애매해보이더라구요

천정에 연기 빨아들이는 환풍구를 보면,

고정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면 테이블이 이 환풍구 따라 배치될 수 밖에 없겠네요

그래도 사이 간격이 그렇게 막 넓은편이 아니라서 벽쪽의 사각테이블쪽으로 잡는다고 치면~

4개 테이블은 같이 앉아질 것 같네요ㅋㅋ

16명 이하 회식은 무난히 가능하지않을까 싶습니다.

상차림은 갓성비에 걸맞게 간소한데요,

그래도 뭐 부족함 없이 있고,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됩니다ㅋㅋ

무엇보다 와사비가 있다는게 좋네요ㅋㅋ

옛날엔 고기와 와사비를 같이 먹는게 영 이상했는데

요즘에는 기본 소스처럼 와사비가 나오더라구요~ 그 느끼함을 딱 잡아주는게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네요ㅋㅋ

두둥. 이게 프렌드 세트인 6인분입니다.

갈비살 + 토시살로 주문했구요,

부드러운 고기가 좋으시면 토시살로 하시고 조금 씹는 맛이 있으면 좋으신 분들은 갈비살 추천드려요!

*갈비살이 질기다는 뜻은 아님

또 침나오네요... 스릅..

소고기는 역시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라고 생각하는지라,

여기 불과 그릴도 맘에들었어요ㅋㅋ

 

양이 감이 안오실 수 있을 것 같은데, 프렌즈 세트로 남자 둘이 먹었는데 너무 배불렀어요..

두 명이 먹기에 프렌즈 세트는 많은 양이라고 생각하심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게 커플세트

커플세트가 딱 두 명이 먹기에 좋더라구요ㅋㅋ

왼쪽이 토시살, 오른쪽이 갈비살 입니다.

고기 질도 좋아보여요ㅋㅋ 4인분에 39,000원이었으니까

1인분(150g)에 만원도 안하는 셈인데 이정도면 돼지고기 먹는 것보다 싼 편이죠;;

고기 굽다가 불이 약해지면 숯 더 달라고하면 더 채워줍니다ㅋㅋ

쎈 불에 겉만 슥슥 익혀서 먹어야 제맛이죠 아 진짜 배고프다

동탄 북광장에 위치한 소고기 가성비 맛집 황소갈비 였습니다ㅋㅋ

위치는 아래 태그해뒀어요ㅋㅋ

 

 

* 내돈내고 맛있게먹고 작성한 글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