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뿌셔

동탄 소고기 촌놈집 육회랑 한라산이 서비스!!

by 오카이리 2020. 3. 19.

오픈한지 1년쯤 된 것 같은데, 언제까지 오픈이벤트를 하는건지..

이제는 기본이 되버린 육회와 한라산!!

 

한라산이 너무 쌘 분은 다른 주류로 변경도 가능한 것 같더라구요ㅋㅋ

촌놈와규커플이나 촌놈와규스페셜을 시키면 되구요, 단품 3인분도 준다고 해요ㅋㅋ

근데 이게 중복적용이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매번 세트 한번 양 만큼만 먹고 와서...

 

육회는 맛보기로 조금 주긴 하는데, 2~3명이서 먹으면 몇 점 정도는 맛보기로 먹어볼만합니다ㅋㅋ

원형 테이블과 사각진 테이블이 있구요,

단체 손님을 위한 자리도 널찍하게 있어요 여기도 대략 열댓명 정도 회식하기에는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ㅋㅋ

메뉴판

메뉴는 이렇게, 테이블마다 놓여져 있구요

촌놈와규커플 세트를 시켜봤습니다ㅋㅋ

고기는 왼쪽부터 등심, 치마살, 갈비살인데

이 순서대로 구워먹으면 된다고 꼭 설명해주더라구요??

 

직원들 서비스 교육이 되게 잘되어 있는 것 같은 인상이었어요ㅋㅋ

상차림

기본 찬은 이렇게 다양하게 나와요~

귀찮게 쌈 안싸먹도록 작은 상추가 양념되어 나오고, 명이나물이나 와사비도 있습니다ㅋㅋ

 

불은 가스불 + 숯불 혼합형태로 되어있어서,

숯불이 죽어가면 가스불 약하게 켜주면 되더라구요ㅋㅋ

먼저 올린 등심. 맛있게 구워지고있네요 스릅..

 

호다닥 흡입하면서 두번째 치마살

 

불판이 더러워지면 직원분이 와서 물티슈 같은걸로 닦아줍니다.

따로 얘기 안했는데 와서 닦아주더라구요ㅋㅋ

마지막 갈비살.. 한점씩 먹으면서 맛있고 근데 하나씩 줄어드니까 속상하고..

그러고보니 너무 막 구웠었네요??

소고기는 이렇게 빨리 많이 구워두면 이따 많이 익은애가 별로 맛이 없어지는데.. ㅇㅅㅇ

성질급해서 막 올려버렸네요ㅋㅋ

 

그래도 맛있게 단백질보충 하고 왔습니다ㅋㅋ

 

동탄 남광장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 촌놈집, 위치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 내돈내고 맛있게먹고 작성한 글입니다 :)

댓글